지금까지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현재 '컴퍼 니 오브 히어로즈2'은 110명이 개발중인 게 임으로 캠페인은 1941년 6월 22일부터 194 5년까지의 동부전선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 며 베를린도 등장한다고 합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2'은 여전히 주변환경 활용을 중요시 하고 있으며 벽의 구멍같은 트루사이트를 통한 공격이나 정찰이 가능하 다고 합니다. 화염방사기로 건물을 모두 불 태울 수 있으며 커버를 뛰어넘을 수도 있습 니다.
발포와 폭발같은 효과로 인하여 쌓인 눈이 날리고 주변의 조형들도 흔들리는 충격효과 가 있다고 합니다. 눈은 단순히 텍스쳐가 아 니라 실제 오브젝트이며 두깨가 있고 두꺼울 수록 보병은 더 느려지며 이걸 극복하기 위 해 길을 이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승무원이 없는 상대의 차량은 탈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게임에서 독일군은 기 술과 특수능력에 의존하게 되고 소련군은 물 량과 강력한 기갑부대로써 독일과 싸우게 된 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작에 있던 베이스 건 물의 개념은 여전히 존재한다고 합니다.
게임의 캠페인에서 다이나믹한 AI를 맛볼 수 있고 캠페인에서 후퇴는 죽음이라고 합니다 . 또한 전작에 비해 co-op 모드(협동 모드)의 비중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개발진들은 새로운 광원효과와 다양한 특징 들로 무장한 '에센스 3.0엔진'은 '콜오브듀티 '와 '배틀필드'에 맞먹을 것이라고 자부하였 으며 전작보다 최적화 작업이 더 잘되고 있 다고 밝혔습니다.
참고로 이렇게 대단한 게임인 '컴퍼니오브히 어로즈2'는 기획중이던 타이틀 일부를 포기 하고 이번 'E3 2012'와 'GAMESCOM 2012'에 서도 부스 없이 출전하는 위태로운 상태의 회사인 'THQ'가 유통하게 되어 많은 유저들 의 걱정을 사고있다고 합니다.
출처: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kubin950212&logNo=30138531888&categoryNo=0¤tPage=1&sortType=recent&isFromSearch=tru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