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2012년 7월 7일 토요일

IU - You & I (Japanese Version) MV



時間に隠された秘密 胸が軋んだ痛み
시간에 숨겨진 비밀 가슴이 삐걱거리는 아픔

この気持ちはなぁに? 좋아 背中押すのだぁれ? 좋아 解けない魔法
이 기분은 뭘까? (좋아) 등을 떠미는건 누구야? (좋아) 풀리지 않는 마법

瞳 閉じたら 迷い込んだ迷路
눈을 감으면 길을 잃은 미로

私はここにいる tick-tack響く運命の音
나는 여기에 있어 똑딱똑딱 울리는 운명의 소리

あなたと私 たとえば すれ違っても 信じよう
너랑 나랑 혹시라도 스쳐지나간다해도 믿자

もう一度 未来で 巡り逢えると
한 번 더 미래에서 만날 수 있을거라고


お願いちょっとだけ待ってて 追いかけて行くから
부탁해 조금만 기다려 줘 쫓아갈테니까

長い針はあなた 좋아 短いのはだぁれ 좋아 重なる瞬間
긴 바늘은 너고 (좋아) 짧은 바늘은 누굴까 (좋아) 겹치는 순간


瞳 閉じたら 迷い込んだ迷路
눈을 감으면 길을 잃은 미로

私はここにいる tick-tack響く運命の音
나는 여기에 있어 똑딱똑딱 울리는 운명의 소리

あなたと私 たとえば すれ違っても 信じよう
너랑 나랑 혹시라도 스쳐지나간다해도 믿자

もう一度 未来で 巡り逢えると
한 번 더 미래에서 만날 수 있을 거라고


何もかも 忘れちゃうのかな?
전부 다 잊어버리는 걸까?

そうじゃないでしょ? 変わらないでしょ?
그건 아니겠지? 변하지 않는 거겠지?

この気持ちが愛?
이 기분이 사랑일까?


昨日の夢で また会いましょう
어제의 꿈에서 또 만나자


午前零時の 鐘が急かすけど あきらめたりしない
오전 0시의 종을 재촉하지만 포기하지 않아

どこまでも 探すから きっと
어디까지든 찾아낼테니까 반드시

あなたと私 たとえば すれ違っても 信じよう
너랑 나랑 혹시라도 스쳐지나간다해도 믿자

もう一度 未来で どちらがはぐれたって
한 번 더 미래에서 둘 중 누군가가 놓쳐도

名前 呼び合えば 巡り逢えると
서로 이름을 부르면 다시 만날 수 있을거라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