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2012년 11월 25일 일요일

탐나는 컨셉폰은?

1. Window Phone






투명폰이네요! 송승한 씨가 디자인 했다는군요!

날씨에 따라 화면이 바뀐답니다. 맑을때!







비올때!






후~ 하고 입김을 불면 메세지를 입력하는창이 떠요!





2. Cobalto






이폰은 캔음료 뚜껑 모양처럼생겼네요






3D홀로그램폰인데요 이걸로 지도를 본다면





3. Pocket Phone






아기자기하고 예쁘네요 엄청 간편 하겠네요






한면당 5cm에요 말그대로 주머니폰






4. Dial Phone






반지,팔찌같이 생겼네요 정대훈씨가 디자인했어요






생각보다 크네요






5. mobile script






촤르르륵 하고 빼낼수있는폰











6. Flip Phone






플립폰이에요! 한때 이슈가됬었던 폰인데 광고 보면 너무 갖고싶네요






화면이 두개에요!







7. Kambala






엄청 얇다






저기 움푹 들어가 있는부분을 밀어내면 뺄수있어요






귀에다가 이어폰처럼 꽂을수 있는데 귀의 크기에따라 폰을 접을수 있어요







8. 노키아888






마음대로 구부릴수있는 폰이에요.

팔에다가 감아서 시계처럼 차고 다녀도 될듯



댓글 없음:

댓글 쓰기